전체 현황 조회
누적 상담내역
카테고리별 건수
채무 상환 문의/독려
채무 조정/감면 상담
대출 상품 문의/안내
민원 접수
단순 안내/정보 제공
재산 조사/실사 안내
고객 만족도 조사
상환 약속 완료
규정 준수/미준수 건수
번호 | 카테고리 항목 | 준수 | 미준수 |
---|---|---|---|
01 | 스크립트/상담 매뉴얼 준수 여부 | 9.8K | 150 |
02 | 정보 확인 절차 준수 여부 | 9.9K | 80 |
03 | 업무 처리 절차 준수 여부 | 9.7K | 220 |
04 | 상담 종료 절차 준수 여부 | 9.8K | 110 |
05 | 시스템 입력/기록 정확성 | 9.6K | 350 |
06 | 채권추심법 준수 여부 (불법 추심 방지) | 9.9K | 12 |
07 | 개인정보보호법 준수 여부 | 9.5K | 500 |
08 | 고객 서비스 윤리/친절도 | 9.9K | 200 |
09 | 오안내/허위 사실 전달 금지 | 9.8K | 150 |
10 | 정보 고지 의무 준수 여부 | 9.5K | 80 |
11 | 스크립트/상담 매뉴얼 준수 여부 | 9.8K | 150 |
12 | 정보 확인 절차 준수 여부 | 9.9K | 80 |
13 | 업무 처리 절차 준수 여부 | 9.7K | 220 |
14 | 상담 종료 절차 준수 여부 | 9.8K | 110 |
15 | 시스템 입력/기록 정확성 | 9.6K | 350 |
16 | 채권추심법 준수 여부 (불법 추심 방지) | 9.9K | 12 |
17 | 개인정보보호법 준수 여부 | 9.5K | 500 |
18 | 고객 서비스 윤리/친절도 | 9.9K | 200 |
19 | 오안내/허위 사실 전달 금지 | 9.8K | 150 |
20 | 정보 고지 의무 준수 여부 | 9.5K | 8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