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현황 조회

누적 상담내역
카테고리별 건수

채무 상환 문의/독려

34K

채무 조정/감면 상담

21.1K

대출 상품 문의/안내

11.7K

민원 접수

8.2K

단순 안내/정보 제공

4.1K

재산 조사/실사 안내

2K

고객 만족도 조사

1.3K

상환 약속 완료

1.1K

규정 준수/미준수 건수
번호 카테고리 항목 준수 미준수
01 스크립트/상담 매뉴얼 준수 여부 9.8K 150
02 정보 확인 절차 준수 여부 9.9K 80
03 업무 처리 절차 준수 여부 9.7K 220
04 상담 종료 절차 준수 여부 9.8K 110
05 시스템 입력/기록 정확성 9.6K 350
06 채권추심법 준수 여부 (불법 추심 방지) 9.9K 12
07 개인정보보호법 준수 여부 9.5K 500
08 고객 서비스 윤리/친절도 9.9K 200
09 오안내/허위 사실 전달 금지 9.8K 150
10 정보 고지 의무 준수 여부 9.5K 80
11 스크립트/상담 매뉴얼 준수 여부 9.8K 150
12 정보 확인 절차 준수 여부 9.9K 80
13 업무 처리 절차 준수 여부 9.7K 220
14 상담 종료 절차 준수 여부 9.8K 110
15 시스템 입력/기록 정확성 9.6K 350
16 채권추심법 준수 여부 (불법 추심 방지) 9.9K 12
17 개인정보보호법 준수 여부 9.5K 500
18 고객 서비스 윤리/친절도 9.9K 200
19 오안내/허위 사실 전달 금지 9.8K 150
20 정보 고지 의무 준수 여부 9.5K 80
일별 카테고리별 상담 건수